다양한 삶의 모습

삼성전자우 투자일기 12 계좌간대체 계좌인증 본문

주식건물주

삼성전자우 투자일기 12 계좌간대체 계좌인증

다양한세상을둘러싼자 2020. 12. 8. 15:49
728x90
반응형

비대면 계좌 1

증권사 거래계좌 5

 

계좌를 운영중이었으나

비대면 계좌 개설이 영업일  20일에 하나씩 개설되기에..

오늘 시간이 있어

증권사를 방문하여

계좌간대체 업무를 보았습니다..

 

예전 온라인으로 개설된 계좌라 본인인증이 안된 계좌여서

계좌간대체 업무를 온라인에서 볼 수 없어

대리점으로 방문하여 일을 보았습니다..

 

일단 일전에 개설된 비대면 계좌에

나머지 5계좌의 주식을 다 모았습니다..

그리고 그 계자들의 잔금으로 1주를 매수했습니다..

아래 참조..

 

6계좌가 합쳐지니까 평단가가 54,160원이 되었네요..

영업일 20일이 지나  추가로 비대면 계좌가 개설되면

목적상 다시 계좌를 나누기도 할 예정입니다..

 

현제계좌와 앞으로 개설된 계좌는 비대면 계좌라 수수료가

가장 저럼한 피씨로  매수 매도를 볼 수 있게 되었어요..

gocsc1004.tistory.com/20

 

나의 증권 거래 수수료는 얼마일까? 각 증권사 수수료 조회방법

이 글을 보시는 분은 99% 주식관련 활동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하나 여쭙겠습니다.. 주식을 매수 매도 하실때 무엇을 이용하여 매매 하시나요? 또한 그 매매마다 수수료가 다르단 것

gocsc1004.tistory.com

 

온라인으로 업무를 이젠 볼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..

 

계좌간대체

이거 손실구간일때 일부 자금을 활용하기 위해

잘 사용가능할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..

 

일부를 옮긴다음에 물타기 하여

잠깐 반등할시 매도로 유동자금 확보할때...

 

암튼

 

오늘 장 마감은 제가 매수한 가격보다 100원 떨어진 65,800원에 마감되었네요..

 

주식수 1주 늘린것에 만족합니다 ㅎㅎ

놀고있는 작은 금액도 일하게 만들었으니까요 ..

 

 

728x90
반응형